바디미스트 고를 때 알면 좋은 꿀팁들!

바디미스트 는 우리의 피지관리, 수분관리 등 관리에 좋은 제품인데요. 건조한 겨울이나 뜨거운 여름이나 보습관리는 항상 필수입니다. 특히 등드름과 가드름 등으로 피부 고민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필수로 관리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 요즘은 향까지 좋은 제품들이 많아 향수 대신에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향이 독하거나 오래 가지 않아 오히려 내 본연의 냄새인 것처럼 자연스럽게 퍼집니다. 평소에 향수뿌리기 부담스러우시거나 자연스러운 냄새를 좋아하시면 바디미스트를 사용하시면 좋답니다.


바디미스트 고르는 꿀팁

바디미스트

유수분 밸런스

얼굴 피부처럼 바디 피부도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게 되면 트러블이 나기 시작하는데요. 수분이 부족하게 되면 유분을 뿜어내면서 트러블이 생길 수 밖에 없으며, 유분만 많게 되면 수분이 부족해 트러블이 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바디미스트도 유수분밸런스를 맞춰줄 수 있는 제품이 딱 좋답니다.

편리성

바디 미스트를 쓰시는 분들의 공통점 중 하나는 로션이나 크림을 바르기 귀찮아 바디 미스트처럼 칙칙 뿌려주기만 하면 간단하게 보습을 채워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너무 크지 않고 가볍게 뿌릴 수 있는 제품이 좋습니다. 물론 대용량으로 나온 제품이라면 가성비 좋은 제품이겠지만 가볍게 뿌리기는 게 손이 자주 가기 때문에 작은 곳에 나눠사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내구성

여름에는 자주 샤워를 하다보니 바디미스트도 자주 사용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구성이 정말 중요합니다. 튼튼해야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등 같은 경우에는 거꾸로 들어 사용해야하기 때문에 잘 나오지 않아 불편한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360도 돌아가도 잘 나오는 제품이 편의성이 있답니다.


바디미스트 종류

피지조절 바디미스트

바디에 트러블로 인해 걱정이신 분들이 정말 많으신데요. 특히 한 여름에는 피지가 쌓여 트러블로 이어지는 경우가 더 많아지게 됩니다. 샤워 후 피지가 조절되는 바디 미스트를 뿌려주게 되면 피지를 조절하게 되면서 트러블로 이어지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향수 바디미스트

향수가 독해 뿌리는 것을 꺼려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바디미스트는 샤워 후에 간편하게 뿌려주기만 하기 때문에 수분감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주면서 내 본연의 향 처럼 자연스럽게 향을 내준답니다.

수분 미스트

샤워 후에 간편하게 바디에 수분을 채워줄 수 있는 수분 미스트가 있습니다. 온몸에 로션과 크림을 바르기가 귀찮거나 힘들 때, 또는 한 여름에 습한 날 등등 수분 미스트로 간편하게 온 몸에 뿌려주기만 하면 수분 충전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