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빠르게 살 빼는 법

날이 덥기 시작하면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는데요. 무조건 굶고 살빼는 것이 아니라 건강하게 살 빼는 법 으로 안정적으로 다이어트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올바르지 않은 방법대로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오히려 체중 감량 후에 요요가 찾아 올 확률이 높아지게 된답니다.

그리고 이런 요요 현상이 반복되면 우리 몸에는 질병이 생기기 쉽게 된답니다. 건강하게 살을 빼고 오랫동안 체중을 유지해주시는 게 정말 좋습니다. 오늘은 건강하고 빠르게 살 빼는 법을 적어보았으니 실천하셔서 건강한 다이어트를 시작해보세요!


살 빼는 법

적당한 운동

살 빼는 법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되면 빠질 수 없는 게 바로 운동인데요! 운동에는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이 대표적입니다. 운동을 시작하게 되면 체지방 감량은 물론 근육량이 올라가게 되면서 몸이 탄탄하게 변하게 된답니다.처음부터 자신의 체력에 맞지 않게 격한 운동을 하게 되면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 있습니다.

너무 힘든 기억으로 남아 그 다음 운동할 때 오히려 하기 싫어지는 마음이 생기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는 운동을 즐길 수 있을 만큼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운동은 꾸준히 해야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짧은 시간이라도 습관처럼 해주시는 게 좋답니다.

다이어트 식품

디제로킹

다이어트를 시작할 때 다이어트 식품을 함께 섭취하시면 부스팅 효과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대신 과학적으로 증명된 성분이 함유되어 있고 순한 성분이 있는 제품으로 고르시는 게 좋답니다. 디제로킹 은 다이어트 보조 건강기능식품으로 시서스추출물 성분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며 비타민B1, B2, 나이아신, 판텐토산이 함유되어 있으며 하루에 3정만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다이어트 정체기이신 분들이나 다이어트를 시작하시려는 분들이나 단기간 다이어트를 해야하는 분들이 섭취해주시면 좋습니다.

기존 식습관을 유지하며 추가해주시면 체지방 감소 효과가 있어 음식조절이 어려운 경우에도 가능합니다. 특히 정체기이신 분들은 이런 다이어트 보조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해주면 체지방 감량을 스트레스 없이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 식욕이 줄어들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한번씩 조금 많이 먹을 때 섭취해주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영양가득한 식단

다이어트를 할 때 식단을 제대로 해주지 않으면 여러가지 부작용이 많은데요. 운동을 하지 않고 무작정 살을 빼려고 끼니를 굶으면서 다이어트를 하시게 되면 탈모나 빈혈등의 부작용을 겪어 질병들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탄수화물과 단백질, 지방, 미네랄 등 영양이 가득한 식단을 섭추를 해주셔야 부작용없이 체지방은 감량해주면서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습니다.

근력이 부족하신 분들이라면 운동 후에 단백질을 조금 더 섭취해주시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채소나 과일 섭취도 많이 하셔야 변비에 걸리지 않고 수월하게 생활 할 수 있습니다. 하루 일과 중 식사 시간 외에 배가 고프다면 토마토나 오이, 오징어 등 칼로리가 높지 않고 다이어트와 피부 건강에도 좋은 음식을 섭취해주시면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된답니다.

충분한 수면

수면 다이어트가 있다고 할 정도로 체중감량을 위해서는 수면이 필수인데요. 아무리 고강도의 운동과 식단을 한다고 해도 잠을 제대로 이루지 못한다면 건강한 다이어트가 아닙니다. 잠만 잘 자주어도 체중감량 뿐만 아니라 피부건강에도 매우 도움이 된답니다. 낮잠을 잠깐 자고 일어났을 때 피부가 맨들맨들하고 윤기나는 경험 다 해보셨을 거에요. 잠이 보약이라는 말이 이럴 때 정말 와 닿는 것 같습니다.

잠을 자기 전에 시원한 온도와 적정한 습도, 어두운 분위기를 유지해야 잠들이 쉽습니다. 또 자기 2~3시간 전에는 스마트폰을 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스마트폰에서 나오는 빛이 우리의 수면을 방해하기 때문에 오히려 방해할 수 있습니다. 적어도 7시간 이상 수면을 해주시는 것이 건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