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관리에 탁월한 명절 부모님 선물 추천 !

명절 이 되면 부모님 선물 을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 참 많으실 텐데요. 아무래도 부모님 명절 선물에는 건강관리에 좋은 제품을 구매하게 되는데요. 중장년층이 되면 아무래도 관절이나 면역력 등 젊은 층보다는 많이 약해져 있는 상태이기도 합니다. 나이가 들수록 몸상태에 맞는 영양제를 먹어야 하는 것도 많아서 건강관리는 필수 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중장년층에게 많은 질병 중 하나인 관절에 관한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평소에 손가락이나 손목 관절이 아프신 분들, 고관절이나 무릎이 약하신 분들, 계단오르기도 힘들고 서있기 힘드신 분들이 섭취하시면 정말 도움이 많이 되실거에요.


명절 부모님 선물 추천

광동 침향환

부모님 선물

광동 침향환은 제 3대향 침향과 녹용을 최대로 넣은 프리미엄 침향환 제품으로 14가지 국내산 전통원료(천궁, 뽕나무뿌리껍질, 비수리, 아카시아벌꿀, 숙지환 대추, 오미자, 산삼배양근, 산약, 당귀, 두충잎, 복령, 홍삼)이 함유되어 있어 광동제약의 오랜 노하우로 식품첨가물 없이 오직 전통 원료로만 엄선하여 만들었습니다. 침향에 대한 독자적 관리 기준을 정립하였고 원료 표준화를 위한 끊임없이 연구와 모니터링했습니다.

원료부터 판매까지 깐깐하게 관리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 511가지 원료 품질 규격 검사와 18단계 원료 품질 검증, 17단계 생산 공정, 10단계 완제품 품질 검사, 전문 상담원의 지속적인 건강관리,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적용업소인 광동제약에서 직접 생산했습니다. 1일 1회 1환을 천천히 씹거나 녹여 섭취하고 환을 입안에 머금고 충분히 향을 음미하신 후 천천히 씹어 미지근한 물로 넘기세요. 침향과 녹용의 최적의 황급 배합 26%! 광동 침향환 누적 매출 600억! 23만 소비자의 선택인 제품입니다.

관절보궁

관절보궁 보는 식약처에서 관절통증과 불편함 감소를 인정받은 MSM에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17가지 한약재, 관절보궁 궁은 기존 글루코사민보다 흡수율이 3배 높은 NAG, 프랑스 해조칼슘, 비타민D, 보스웰리아 추출분말, 홍삼농축액이 있어 흡수율이 높습니다. 하루에 두번 마시기만 해주어서 간편하게 섭취하실 수 있습니다.

수술없이 해결할 수 있는 관절통증에 관련된 건강기능 식품입니다. 하루 약 10만회 평생 약 29억 2000만회 이상을 끊임없이 움직이는 관절 방치하지마세요 평소에 관절 통증이 심하고 뻣뻣하신 분들, 노후 건강을 대비하고 싶으신 분들, 출산 후에 관절 후 무리가 도시는 분들, 계단 오르기가 힘드신 분들! 매일 꾸준하게 섭취해주신다면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되실거에요.

천관보 프리미엄

관절과 근력 개선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으로 마시는 관절&근력 건강 복합기능성 제품입니다.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MSM이 일일섭추량 최대치 2,000mg 함유되었고 근력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미자 추출물과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2,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하고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B6,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하고 정상적인 세포 분열에 필요한 아연, 필수 아미노산 3종,

칼슘, 마그네슘, 녹용, 쇠무릎, 영지버섯 등 26가지 부원료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하루에 1번 1포 그대로 섭취할 수 있습니다. 관절과 연골의 영양 공급이 필요하신 분들, 손가락, 손목 관절을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 관절 사용이 많은 스포츠를 즐기시는 분들, 오래 서있거나 짐을 들고 계단을 많이오르내리는 분들이 섭취하시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