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 기력 회복 에 좋은 침향단 제품 추천!

침향단 이 노인 기력 회복 에 좋다는 이야기는 정말 많이 들었는데요. 그만큼 침향단 면역력과 기력 회복 등에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부모님들께 어떤 제품들을 선물해야 하는 지 고민이신 분들이라면 침향단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영양제처럼 하나하나 다 사드리기에는 챙겨드시기 번거로워하신다면 침향단 한개를 선물해드려도 면역력 등에 좋은 제품으로 좋을 것 같습니다.

침향단을 오늘 처음 접해보신 분들이나 어떤 제품을 구매해야 할지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 침향단의 뜻과 효능 그리고 추천 제품 등을 보시고 맞는 제품으로 골라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침향단 효능

침향단

침향단 이란?

침향 나무는 인도나 필리핀, 태국, 미얀마 등 동남아시아 에서 자생하는 나무로서 상처가 생기게 되면 스스로 방어하려고 진액같은 방향족 수지 내보내는 데 이 수지 덩어리가 굳어지게 되면서 생기는 덩어리를 침향이라고 합니다. 침향을 원료로 하여 만들어진 것을 침향단이라고 부릅니다.

침향단의 효능

침향단의 효능에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전체적인 효과에서는 면역력을 올려줄 수 있는 효능이 대표입니다. 그래서 중장년층이 되면 면역력도 젊은 층보다 많이 떨어지게 되는데 침향단을 복용해주면 도움이 된답니다. 그리고 천식 등 호흡기 질환에 도움을 주며 식도염이나 위염, 위궤양등 염증성으로 인해 고생하시는 분들이 드시면 매우 좋습니다. 악성 종양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드시기도 하며, 남성분들의 생식 능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평소에 술을 많이 드시는 분들은 아무래도 간겅강에 신경을 쓸 수 밖에 없는데 이럴 때 침향단을 섭취해주시면 간 건강에 매우 도움이 됩니다! 또 혈액 순환에 도움을 주어 심혈관 질환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불안증이나 정신적으로 힘드신 분들도 침향단을 복용하시면 머리를 맑게 만들어주면서 신경을 안정시켜줍니다.

침향단 제품 추천

광동 침향환

귀한 침향과 녹용을 최대로 넣은 프림엄 침향환 제품입니다. 그리고 반세기 한방의 과학화를 이끌어온 광동 제약의 기술력으로 침향, 녹용 그리고 14가지 국내산 전통원료를 최적의 황금비율로 배합한 프리미엄 환제품입니다. 홍삼이나 복령, 두충잎, 산약, 당귀, 산삼배양근, 대추, 오미자, 산수유, 아카시아벌꿀, 숙지화으 천궁, 뽕나무뿌리껍질, 비수리가 있습니다. 최고의 품질을 지향하는 광동제약의 끊임없는 연구와 장인정신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또 511가지 원료 품질 규격 검사와 18단계 원료 품질 검증과 17단계 생산 공정, 10단계 완제품 품질 검사, 전문 상담원의 지속적인 건강관리, 식품안전 관리 인증 기준, 적용업소인 광동제약에서 직접 생산합니다. 하루에 한번 1환을 천첞 씹거나 녹여서 섭취하시고 환을 입안에 머금고 충분히 향을 음미하신 후 천천히 씹어 미지근한 물로 넘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