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네일

미니 블렌더 추천 및 활용하는 방법

미니 블렌더는 작고 강력한 주방도구로 각종 간식이나 음료와 같은 것들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는 훌륭한 도구 입니다. 작은 기기지만 주방에서 많은 역할을 하기 때문에 건강한 생활을 즐기고자 하는 분들에게 필수적으로 필요한 도구 중 하나로 요즘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미니 블렌더 추천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니 블렌더 추천

미니 블렌더는 작은 용량이기 때문에 혼자 사시는 분들이나 신혼 부부이신 분들에게 어울리는 주방용품입니다. 어떤 제품이 좋은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필립스 미니 블렌더

필립스 미니 블렌더

작지만 강한 필립스의 새로운 미니 블렌더 입니다. 강력한 350w의 모터로 얼음까지 빠르게 갈아버릴 수 있습니다. 단단한 얼음부터 아주 부드러운 과일까지 단 30초 만에 빠르게 블렌딩 할 수 있기 때문에 초보자들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콤팩트하고 작은 사이즈로 주방 어디에서나 잘 어울리는 미니 사이즈입니다. 10.8cm로 작기 때문에 손목이 아프신 분들도 가볍게 들 수 있습니다. 바로 갈아서 마실 수 있도록 만들었기 때문에 사용하기 매우 편리합니다. 양파부터 고기까지 빠르게 다져주는 멀티 다짐까지 가능합니다.

두개의 버튼만 있기 때문에 쉽게 속도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식기세척기에 넣고 사용이 가능하고 분리세척이 되기 때문에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휴롬 미니 블렌더

휴롬 미니 블렌더

2만 RPM의 강력 모터와 스테인레스 4중 입체날로 강력하게 블렌딩합니다. 그래서 얼음같이 단단한 것들도 분쇄하여 다지기 편리합니다. 버튼 하나만 누르면 쾌속 블렌딩 할 수 있습니다. 좀 더 고운 입자로 블렌딩하기 원한다면 가볍게 눌러서 회전으로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버튼이 여러개 있으면 초보자도 사용하기 어렵기 때문에 버튼 하나만 있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트라이탄 소재에 내구성과 안전성 모두 갖춰져 있습니다. 사이즈별 용기 2가지로 내 맘대로 상황에 맞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렌딩 후 뚜껑만 바꿔주면 휴대 가능한 간편 텀블러로 변할 수 있기 때문에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휴롬 디바S의 세련되고 역동적인 디자인 조형을 이어 받았기 때문에 트렌디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세련되게 가질 수 있습니다. 칼날이 쉽게 분리되어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으며 바닥에는 흡착패드가 있기 때문에 큰 흔들림에도 잡아줄 수 있습니다.

바닥에는 열 배출구가 있어 작동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열을 빠르게 배출하여 내구성을 강화합니다. 안전한 제품 설계로 조립이 제대로 안될 경우에는 작동이 안되며 컨테이너가 분리되 자동으로 작동을 멈추게 안전하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뚜껑은 180도 완전 개방할 때 고정되며 위생적인 실리콘 캡으로 마감되어 안전하게 마실 수 있습니다.

단미 미니 블렌더

단미 미니 블렌더

누구나 가지고 싶을 만큼 레트로 감성 디자인으로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미니 블렌더 입니다. 귀여운 파스텔 색깔을 가지고 있어서 어떤 주방 인테리어라도 자연스럽게 어울러져 언제 어디서나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핑크색, 싱그럽고 산뜻한 민트, 밝고 따뜻한 아이보리 색으로 있습니다.

본체와 칼날부가 같은 위치에 끼울 수 있도록 해주시면 되며 시계방향으로 돌려 고정시키기만 하면 끝입니다. 조작하는 것도 누구나 할 수 있게 레버를 잡아당기면 끝입니다. 복잡하고 외우기 어려운 버튼이 많으면 사용하기 힘들지만 간편하고 직관적인 레버 손잡이가 있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작동할 수 있습니다.

톱날 모양으로 되어 있어 강력하며 6중 스테인리스 칼날로 고르게 분쇄하여 블렌딩이 가능합니다. 깔끔하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안전성과 신뢰성이 있어 믿을 수 있는 KC 인증을 받았습니다.

보아르 아띠랑스 미니 블렌더

보아르 아띠랑스 미니 블렌더

믹서나 분쇄 2가지 칼날 모두 구성된 모든 용기와 호환이 가능하며 용도에 맞게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과일이나 채소 등 다양한 재료들을 아주 고르게 블렌딩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주스도 만들수 있으며 고기완자나 볶음밥용도도 만들 수 있습니다. 마른 재료, 견과류, 원두 등 단단한 재료도 곱게 분쇄가 가능합니다.

다진 마늘, 마른 재료, 갈린 원두도 가능합니다. 순간 동작 기능을 이용하여 원하는 정도로 분쇄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단한 재료같은 경우 순간 동작 후에 믹서모드를 사용하며 더 쉽게 분쇄가 가능합니다. 바쁜 아침이나 간편하게 저녁을 먹고 싶을 때 과채 주스와 선식으로 하루를 든든하게 챙길 수 있습니다.

온 가족이 다같이 즐기는 신선한 과일 주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커피 원두나 마른 재료, 마늘, 견과류 등 단단한 것을 필요한 만큼만 갈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관이 가능한 뚜껑이 있어 믹서 및 분쇄 후에 바로 보관이 가능하여 실용적이며 편리합니다.

본체 바닥면에 흡착 패드가 장착되어 사용중에 발생하는 소음과 진동을 감소시킬 수 있으며 미끄럼 사고를 방지하여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영양 손실 걱정이 없는 스테인리스 칼날을 장착하여 위생적이며 식품에 닿아도 안전합니다. 이중 칼날로 설계하여 아래로 떨어지는 재료까지 빠짐없이 갈아줍니다.

라쿠진 미니 블렌더

라쿠진 미니 블렌더

콘센트가 있는 미니 블렌더가 불편했다면 선이 없어 자유로운 무선 믹서로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언제 어디서든 가벼운 무게로 휴대하고 다닐 수 있습니다. 고작 300g 밖에 안되기 때문에 손목이 약하신 분들도 충분히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실리콘 스트랩이 달려 있어서 전용 뚜껑을 사용하여 집에서도 사용할 수 있고 외출할 때도 휴대하면서 언제 어디서든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위로 뻗어있는 칼날은 강한 사이클론을 발생하여 용기 끝까지 힘을 전달하여 분쇄한답니다. 아래로 뻗은 칼날로 재료를 상승시켜 빈틈없이 분쇄할 수 있습니다.

분당 18,000 RPM 회전 성능으로 설계하여 채소나 견과류, 과일 등을 분쇄하거나 블렌딩하기 좋습니다. 모터의 과부하를 막기 위해서 50초 자동 절전 기능이 있어 추가 사용이 필요한 경우에는 재작동합니다.

상황에 따라서 작동 버튼을 클릭하여 작동 중지가 가능합니다. 본체와 보틀이 완전히 결합되지 않았을 때 누수 또는 안전 사고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또 전용 파우치에 보관하여 보틍 겉면에 생기는 결로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또 USB 충전방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충전이 가능합니다.

미니 블렌더 활용 방법

미니 블렌더

미니 블렌더로 사용할 수 있는 활용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래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자전

감자와 물 반컵을 채운 후에 믹서기로 갈아줍니다. 믹서기를 완성한 후에 체에 받쳐 물기를 쭉 빼줍니다. 체에 갈려진 감자에 소금으로 간을 해줍니다. 팬에 기름을 두른 후에 적당한 크기로 구워주면 완성합니다.

함박스테이크

식용유와 버터를 두른 후에 양파와 소금, 후추를 넣어 푹 익어 질척한 느낌이 날때까지 볶아줍니다. 돼지고기와 소고기, 양파볶음, 케첩, 우스터소스와 다진마늘, 설탕을 넣어 잘 섞어줍니다.

섞어진 반죽에 달걀 1개를 풀어 골고루 치단 후 두께 1cm 정도로 동그랗게 빚어줍니다. 완성된 원형 반죽 가운데 부분 손가락으로 살짝 눌러 가벼운 홈을 만들어줍니다. 중불로 달군 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적당히 구운 후 물을 150cm 정도 넣은 후 쪄주세요.

관련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