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약 없이 탈모가 좋아질까?

탈모 약 없이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완벽한 치료보다는 증상이 호전될 수 있는 방법은 있는 것 같습니다. 탈모 초기나 증상이 심하지 않을 때 보조제나 샴푸 등으로 증상이 더 심해지지 않도록 도와주도록 해주는 것이 좋은 방법인데요.

물론 평상시 생활습관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평소 탈모를 일으키는 습관들을 모두 고치고 탈모증상을 완화할 수 있는 것들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증상이 악화되고 심각한 상태라면 병원에 방문하셔서 직접 약을 먹고 치료를 받으시는 게 정말 좋으실 것 같습니다.


탈모 약 없이 증상 호전 방법

두피 괄사

탈모 약

탈모가 진행되거나 초기이신 분들의 두피를 만져보면 매우 딱딱합니다. 이는 혈액순환이 제대로 되지 않기 때문인데요. 우리의 몸 속에 혈액순환이 매우 중요한 것 처럼 두피도 매우 중요한데, 두피의 혈액순환도 탈모에 매우 밀접한 영향을 끼칩니다. 그래서 요즘 괄사로 두피를 풀어주는 게 유행이기도 합니다.

얼굴을 잘못하면 트러블이 날 수 있지만 두피와 목 등은 꼭 괄사로 풀어주시는 것이 좋답니다. 두피가 말랑말랑한 상태가 혈액순환이 잘 되어 있어 탈모와 멀어질 수 있답니다. 평소에 탈모 앰플 등을 두피에 도포하신 뒤에 두피 괄사 마사지를 해주신다면 몇배로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탈모 영양제 섭취

탈모 영양제는 성분이 굉장히 중요한데, 모모단 프리미엄 플러스 제품은 식약처로부터 피부건강과 항산화 작용을 인정받았습니다. 왜냐하면 클로렐라가 125mg 함유되었으며 그 외 35가지 한약재가 있어 피부건강과 항산화, 면역력 증진,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환 형태로 되어 있어 1일 3회 1회 1포를 물과 함께 섭취해주시면 됩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증해준 원료만 사용하였으며 식물혼합농축액(고형분 60%이상, 어성초, 뽕잎, 민들레, 진피, 더덕, 화분, 맥주효모, 마카분말쏘팔메토 열매 추출물, 탄산칼륨, 염화칼슘, 황산마그네슘, 황산아연, 황산망간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탈모 앰플 사용

우리는 얼굴에 매일 스킨케어를 꼼꼼하게 해줍니다. 피부에 영양을 넣어주고 수분을 넣어주는 등 노화를 위해서 신경을 많이 쓰고는 합니다. 하지만 노화의 시작은 두피입니다. 두피부터 노화 현상이 시작되어 얼굴로 내려오기 때문에 두피에 탄력을 먼저 잡아주셔야 얼굴의 탄력도 잡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침, 저녁으로 탈모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앰플을 두피에 도포해주시고 마사지도 함께 해주는 습관이 생긴다면 탈모증상이 완화될 수 있습니다. 얼굴에 스킨케어를 열심히 하시는 것 처럼 두피케어도 열심히 해주신다면 정말 도움이 많이 됩니다.